실제 스위스의 부르카 금지법은 이민 반대를 앞세우는 우익 정당 스위스 인민당이 법 통과를 주도했다.
영장 전담 출신들은 어떻게 말해도 논란이 커질 사안이어서 평소대로 짧게 밝혔으면 될 일이라고 말했다.민주당은 불체포특권을 포기하겠다면서 회기가 아닐 때 검찰이 영장을 청구하면 ‘방탄 국회를 안 열겠다고 했다.
이 대목에서 의문이 든다.이럴 경우 판사는 이후 일절 얘기를 못 하고 검찰은 주장을 마음대로 하는 관행이 부담스러웠을 수도 있겠다(영장 판사 출신)는 의견도 나온다.특수 수사 경험이 많은 전직 검찰 간부는 나라도 그랬을 것 같긴 한데.
기밀을 요하는 수사는 시간이 흘러야 실체가 나타난다.체포안은 가까스로 통과됐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이 대표의 체포동의안을 제출하면서 범죄의 정점이라며 피의사실을 상세히 설명했다.
반면 다른 영장 판사 출신은 주요 혐의로 영장을 발부받을 자신이 없어서 끼워 넣은 것 같다고 지적했다.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
그 대책이 이제야 비로소 논의되고 있다.그동안 민주화 과정에서 시민들은 민주적 시위를 가급적 용인해 왔다.
인구만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민주화 이후 36년이 지났고.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