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교수는 전날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치과의사 김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4·10총선이 다가오면서 지역구 의원은 물론 당내 경선을 앞둔 예비후보들까지 가세해 재건축 경쟁을 과열 양상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 1·2·3단지는 ‘사전 동의율이 80%를 돌파했다.
건영3·5단지) 통합재건축 출범식에도 이재정 민주당 의원실 관계자와 이승경 심재철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명함을 돌렸다.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22대 총선 ‘정경수 기사회생…민주당 대전 동구 3인 경선 유력제3지대 빅텐트 성사.
》총선과 겹치면서 재건축 단지마다 선거운동 판이 벌어지고 있어요.분당의 한 공인중개업소 대표는 선도지구 지정이 안 되면 재건축을 기약할 수 없다는 불안감이 주민들 사이에서 팽배하다며 주민동의율 조사 같은 건 문제도 없는데 답을 내는 식이라고 했다.
부천 중동 등 1기 신도시는 재건축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다.
분당과 일산 재건축 희망 단지 앞에는 각자 재건축을 홍보하는 플래카드가 여기저기 걸려 있다.전문가들은 정치인들이 말하는 ‘장밋빛 미래가 결코 달콤하지만은 않을 거라고 경고한다.
그는 엠바고 파기 지적을 받고 나서야 글을 삭제했다.지난달 5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의 4개 단지(우성.
오랜 숙원을 풀고 싶어 하는 주민들의 마음을 잡으려는 이들의 활동도 부쩍 늘었다.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