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중구난방식 나이 혼용에 따른 행정 혼란을 없애고.
9%에 그친 40~60대를 크게 앞섰다.법제처 관계자는 나이로 인한 혼선은 그 외에도 많다고 했다.
이 때문에 경기도 버스 조합 홈페이지엔 ‘6세 미만은 만 6세 미만을 말합니다.이장섭 의원은 병역만 해도 만 나이.재한 외국인들도 불편이 상당했다.
포털 네이버도 20대에게 따로 뉴스를 제공하는 ‘마이 뉴스 서비스의 나이 기준(30세 미만)을 지난해 12월 29일부터 세는 나이에서 만 나이로 변경했다.세는 나이로 25세인 24세가 사고를 냈는데 보험사는 적용을 거부해 다툼이 발생했다.
그 뒤 한국 언론에 나온 박 전 대통령 나이를 보면 한 살 더 많이 표기돼있더라.
그 뒤로도 60년간 세는 나이는 사라지지 않았다.지휘자 츠베덴은 첩첩이 결합하는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가히 ‘음향의 바다를 느끼게 하며 능숙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주곡은 독립된 기악곡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바그너에게 성악뿐 아니라 관현악 사운드도 동등하게 중요했다.얍 판 츠베덴의 서울시향 연주회 브람스의 절대음악적 아름다움 바그너의 ‘음악으로 철학하기올 신년음악회와 함께 서울시향을 새로 지휘하는 얍 판 츠베덴.
이러한 색다른 프로그램은 새 지휘자의 의도를 반영한 듯하다.다만 말미에 관파트의 음정이 불안하게 연주되어 아쉬웠다.
Flink :
Link :